좀비바이러스게임 중독성강함!

게임출처 : 아머게임즈

infectonator – world dominator

바이러스로 시민들을 좀비로 만드는 게임입니다

 

타겟 설명

시민 – 일반 시민입니다. 초기 좀비보다는 낫지만 느리고, 저항 능력도 없으며 도망만 칠 줄 아는 가장 쉬운 타겟입니다. 아래에 설명할 타겟들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모습의 인간은 다 시민입니다.

무장시민 – 중동을 기준으로 서쪽으로 가면 하늘색 양복에 권총을, 동쪽으로 가면 붉은 도복에 칼을 들고 있습니다. 초기 좀비에게는 상당한 위협이 되지만 도망을 치지 않으므로 후반에는 시민보다 오히려 쉬운 타겟이 될 수도….

군인 – 중동에서는 터번들 두르고 있고, 다른 지역에서는 철모를 쓰고 군복을 입고 있습니다. 무장시민보다는 다소 강한 먹잇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원 – 검은 양복에 권총을 들고 있으며, 중요한 것은 감염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영웅 – 딱 보면 알 수 있을 만치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주로 북미에 많으며, 중동에 하나, 그린란드에 하나가 있습니다. 요원과 마찬가지로 감염이 되지 않으며, 웬만한 수의 좀비로는 죽이기 힘들고, 심지어는 수류탄으로도 한두 발로는 죽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 번 죽이면 스페셜 좀비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차량 – 좀비가 부수면 돈이 많이 나옵니다.

 

업그레이드 설명

lifespan – 좀비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죽습니다. 생존지속시간을 늘려주는 업그레이드입니다.

speed – 좀비의 속도입니다. 충분하지 않으면 좀비들로부터 시민들이 도망가기 때문에 공격하기 어렵습니다.

dmg resistance – 좀비의 체력입니다. 군인이나 영웅, 요원, 무장시민으로부터는 좀비도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체력이 높으면 쉽게 죽지 않습니다.

attack – 좀비의 공격력입니다.

infection chance – 좀비가 시민을 공격해 죽이면 죽은 시민은 일정 확률로 좀비가 됩니다. 그 확률을 높여주는 업그레이드입니다. 단 영웅과 요원은 죽어도 좀비가 되지 않습니다.

아랫줄 첫번째 – 바이러스 살포를 다방향으로 합니다. 시작시 동서남북 4방향이지만 업그레이드를 할 때마다 대각선으로도 살포됩니다.

두번째 – 마우스 포인터가 돈을 끌어들이는 범위를 늘여줍니다.

세번째 – 수류탄입니다. 터뜨리면 주변의 생명체(시민, 영웅, 요원, 무장시민, 좀비)가 죽거나 대미지를 입습니다. 1회성입니다.

네번째 – 바이러스가 벽을 뚫고서도 살포됩니다. 구매하지 않았을 때에는 벽에 막힙니다.

다섯번째 – 바이러스가 사람을 뚫습니다. 구매하지 않았을 때에는 여러 사람을 꿰뚫지 못합니다.

여섯번째 – 바이러스 살포 횟수를 늘립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