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4 공개 되었네요! (WWDC2010)

iPhone4. 드디어 베일이 벗겨졌습니다!

아이폰유출사건 때문에 걱정 반 기대 반이였던 아이폰이 드디어 베일이 벗겨졌군요.
디자인은 유출된 그대로여서 대략 예상했었지만 아이폰3gs보다 깔끔해 보이는 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
현재 트위터나 어느 커뮤니티 사이트에 들어가도 아이폰 4의 열기를 느낄 수 있네요+_+
자 그럼 아이폰4 둘러볼까요?

iPhone4 제품 사양

iPhone4 주요기능

모든 사람들이 오랫동안 꿈꿔온 영상통화. iPhone 4는 이런 바람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아이들과 손 흔들며 인사를 하고, 지구 반대편까지 미소를 보내며, 내 이야기에 웃는 친구의 모습을 보는 일이 iPhone 4와 iPhone 4 사이 Wi-Fi를 통해 가능합니다. 다른 전화들이 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전면 카메라가 생겨 영상통화가 가능해졌습니다.(후방 카메라 사용가능)
아이폰4 사용자끼리 wi-fi 이용 시 무제한 영상통화가 가능하다는.. +_+
이거.. 커플들한텐 완전 환영이겠는데요;; 끼야야야아아아앜!!

페이스타임의 영상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iPhone 4에는 완전히 새로운 멀티태스킹 방법을 선보입니다. 이제 좋아하는 여러 Apps를 실행하면서 다른 App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구동 중인 App의 속도가 느려지거나 배터리를 불필요하게 소모하지도 않습니다. 이렇게 똑똑한 멀티태스킹 구현은 iPhone에서만 가능합니다.

OS4.0 발표 때 화재가 되었던 멀티태스킹기능이 아이폰4에 적용되었습니다.(당연히 OS4.0 탑재이기 때문에..ㅎ)
멀티태스킹기능이 지원이 되어 Skype나 네이트온 어플이 유용하게 쓰여지겠네요 🙂
OS4.0 업그레이드는 6월중에 진행되겠죠?

나만의 영화를 고화질로 촬영해보세요. 후면의 우수한 조명 센서와 내장 LED 조명 덕분에 어두운 곳에서도 멋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iPhone 4의 새 기능인 iMovie App으로 편집하여 여러분만의 자그마한 걸작을 만들어보세요. iMovie App은 Apple이 만든 테마, 타이틀 제작, 화면전환 효과를 갖추고 있으며, App Store에서 4.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HD화질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니.. 이제 아이폰4로 영화를 찍어서 유투브에 올리는 시대가 왔습니다.
영상 촬영중에 플래시도 켜지기 때문에 야간 촬영도 가능합니다. (이미지 촬영도 가능합니다.)

아이폰으로 만드는 영화.. 도전해봐야겠는걸요?

아?! 그리고 이제 아이폰도 셀카가 가능해졌습니다 +_+

iPhone 4의 Retina 디스플레이는 이전 iPhone 모델보다 4배나 많은 픽셀로 가장 선명하고 생생하며 해상도가 높은 휴대전화 스크린입니다. 사실, 픽셀 밀도가 너무나 높아서 사람의 눈으로 픽셀 하나하나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따라서 텍스트는 깜짝 놀랄 정도로 분명하고, 이미지도 굉장히 선명하게 보입니다.

그럼 언제 출시할까?

아이폰4의 한국출시는 친절하게 스티븐잡스가 얘기해주셨다!
2차 발매시기인 7월에 South Korea라고 적혀있었다. 올레!!!!!!!!!!!!!!!!!!!!

발빠르게 KT에서도 트윗을 통해서 우리들을 설레이게 하고있다.

우리나라 기업들을 긴장하게할 아이폰4 얼마나 세상을
놀라게 할지 한번 지켜보자!

이번주 주말 아이패드 사용기 Coming Soon!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