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학!! 아이폰출시!! OTL
아이폰출시의 열기때문에 인터넷에서는 아이폰광고/아이폰얘기/아이폰포스팅.. 회사에서도 아이폰아이폰아이폰..왈라왈라+_+ 결국 부장님 지르셨고.. 그걸 본 나는 힘들었고.. 1년할부약정이 덜 끝난 내사랑 햅틱온이 미워지기 전에 이쁘게 꾸미자 생각하여, 과감히 거금을 투자해 변신시켰습니다..( – -)
저는 아이폰이 없어도 부족한게 없습니다..(응?)
다들 아이폰보다 좋은 폰들 한개씩은 가지고 계시잖아요(응?)
아이폰 지름신 강림을 참기 위해 이 글을 쓰게 된겁니다!!
일단 폰소개..
햅틱온(로모폰) 1년차 사용중입니다. 처음 출시될때 질러버려서 KTF에서 LGT으로 이전까지하며 샀습니다. 어제 받은 샤방스킨을 붙여서 새폰처럼 보이지만.. 새탁기에 넣고 돌려서 액정한번교체하고..(1년되지않아 무상으로 교환받았습니다^^) 액정에서 이상한 액이나와 고장나서 한번 더 교체하고, 교체하자마자 안되서 또 한번..ㅋ
고해상도 WVGA(800*480)액정 때문인지.. 배터리기 조루라.. 하루 알차게쓰면 간당간당하다는 단점 말고는.. 오즈 덕에 나름대로 활용 잘하며 사용하고있습니다ㅋ
왠지 CYON 뷰티를 붙여놓은 듯한 디카같은 뒷모습은 햅틱온의 장점인 500만 화소의 카메라..ㅋ
이 부분 때문에 로모폰이라고 불리나 봅니다(사진은 선명하게 나오긴 합니다^^)
햅틱의 위젯은 편한듯 불편합니다^^;;(애매합니다)
LGT의 오즈는 스마트폰이 아니여도 인터넷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핸드폰이 터지는 어디든 인터넷에 접속을 할 수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즈로 트위터하는 모습
인터넷 서비스 말고도 OZ Lite 서비스도 유용한데, 저는 OZ Lite로 내 위치를 조회해서 길찾기/주위맛집찾기와 모바일 뱅킹을 애용하고 있습니다^^(출퇴근길에 한번씩 뉴스도 봅니다)
OZ 내주위엔 서비스
일단 스킨을 새로 붙여서.. 새폰기분이나네요~ 한,두달간 무사히 버틸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ㅅ=
처음엔 햅틱으로 노래를 들었는데, 밧데리의 압박으로.. mp3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습니다ㅋ 그래서 몇몇분의 추천으로 Yepp Q1을 중고로 질렀습니다(완전깨끗 가격은 7장ㅋ)
그래서 산 엠피삼 =3
내 귀가 예민한건지, 좋지못한 음질의 노래를 듣다보면 답답해서 끄게됩니다. 그래서 엠피삼살때 고민한 부분이 음질과 가격 휴대성이 적절한것을 찾아야 했습니다~ 처음은 코원의 s9가 무지무지 땡겼지만, 동영상도 잘 안보고.. 가격은 무지비싸서.. 결국 그 다음으로 봐둔 Q1으로 결정했습니다.
결론은 만족입니다(대만족까진 아니지만) 이어폰이 좋지 못한거라 음질이 구질구질했는데, 좋은 이어폰을 껴서 들어보니.. 좋더군요.. 아.. 이어폰살돈이.. OTL
돈벌이에 한몫하는 녀석들!
우리집 전 재산입니다.. (사실 책상위에 컴퓨터 말곤.. 짐이 없네요 =ㅅ=)
전 재산이고 저의 돈벌이 도구입니다ㅋ
일단 모니터를 소개하자면, 서울 올라와서 큰맘먹고 노트북을 팔고 산 모니터인데, 30인치 이상 모니터 사고싶은데 정품모니터는 비싸 오픈프래임쪽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30인치 이상모니터는 TV패널이라.. 해상도가 1:1 사이즈가아니여서.. 확대되어 보인다는.. 것을.. 배송받고 알아버렸어요=_=;;(37인치보다 30인치가 더 비싸길래.. 질렀는데 엄청크다는;;;;)
나인샵 37인치 FULLHD 모니터 LC370WUN
LG풀HD패널이라 티비볼때 영화볼때 게임할때는 최고 인거 같습니다(작업하기엔 약간무리가 있지만.. 내년에 큰책상 구매하면 모니터 한마리 더 영입할 계획입니다) 37인치에 적응하고 나니.. 화면이 큼직큼직해서 좋긴하네요^^
그 옆에 작은 녀석은 중고로 엎어온 삼성U70 미니 모니터입니다~ 작업할때, 메신저나 동영상을 동시에 보기에 화면이 효율적이지 못해서 작은모니터가 없나 찾다가 알게된 녀석입니다. U70의 자세한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장난감 같은 예쁜 미니모니터 삼성 U70 사용후기(간만에 대청소-_-)
모니터밑에 핸드폰옆 버튼3개있는 Box는 컴퍼넌트 컨버터 입니다.
컴퍼넌트 컨버터로 1번을 누르면 티비가 나오고 2번을 누르면 컴퓨터 사운드가 나옵니다(DVI단자는 연결이 되어있기 때문에 영상은 연결할필요가 없네요) 추후 XBOX나 Wii 구입을 위해 3번을 비워 뒀는데 아직 구매 계획이 없네요-_-;;(있어도 할시간도 없구요..ㅋㅋ)
귀염둥이 베어본 본체입니다. 예전부터 베어본을 사고싶었지만, 고사양의 베어본을 구축할려면 은근히 돈이 많이들더라고요~ 서울올라와서 몇일 뒤, 제가 자주가는 사이트에서 어떤분이 매물을 올려놓으셨더라고요..(아주 싸게요;;)
한달밖에 사용했는데 거의 30만원 싸게 샀습니다(제 생각에는 약간 거슬리는 베어본 소음때문에 판매하신듯)
사양입니다.
CPU: 인텔코어2듀어 울프데일e8400(3.0)
RAM: 삼성ddr2 2gx4(8G)
VGA: XFX지포스8800gt 알파도그에디션
HDD: WD 640GB, WD 250GB(2개)
ODD: 삼성 DVDRW
MainBoard: Shuttle SP35P2
빵빵한 사양에 해킨(해킨토시)도 잘되고, 완전 마음에드는 본체입니다(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피커는 Britz BR-2100S
스피커는 가격대비 만족스런 음질을 보여줍니다^^ 호호
마지막으로 지방에 내려갔을 때, 밖에 있을 때, 응급용&작업용&발표용 서브용 넷북 친구입니다.
Web 작업이 주 이기때문에 고사양 컴퓨터가 필요없어 저렴한 넷북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발표할때도(키노트) 사용해야하기때문에 해킨이가능한 MSI U100 Super를 선택했습니다. 넷북이 있어 잠시 나갈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웹서핑&작업)
쓰고나니 하나하나 필요없는녀석이 없네요^^
결론은! 이 친구들이 있기에.. 전 아이폰이 부럽지.. 않습니다..ㅋㅋ 밖에 있을땐 넷북과 집에서는 베어본친구와~ 이동중엔 엠피삼과~ 분명 아이폰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아마 햅틱할부가 끝날때까지 이친구들과 잘 지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자기가 산 물건을 100%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사셔도 기능을 50%이상 못쓰시는 분들은 불행한거에요~~)
허흫흫 벌써 시간이..ㅋㅋ 이번 한주도 모두들 행벅하세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