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aroo&paul – Drive away (vocal by Davis) official MV

Aroo&Paul(아루앤폴) Style 2. Escape – Drive away

음반 상세정보
http://aroonpaul.blog.me/90136669948

듀얼 프로듀서 ‘아루앤폴’의 두번째 감성이야기, ‘Drive away’

style2_escape_01아루앤폴의 색깔을 담은 스타일시리즈가 두달여 만에 두번째 얼굴을 내밀었다.
이번 스타일앨범의 주제는 Escape로, 일상으로의 탈출을 소망하는 현대인의 감성을 드라이브라는 소재로 섬세하게 그렸다.
이번 음반을 비롯해 스타일시리즈 음반부터는 아루앤폴의 컬러를 담아내기 위해 직접 믹싱작업을 맡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그들만의 사운드를 담아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앨범 타이틀곡인 ‘Drive away’는 어쿠스틱기타의 사운드를 기반으로, 첫번째 싱글 ‘at You’에서처럼 오르간사운드를 통해 경쾌하지만 마냥 가볍지만은 않은 빈티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가사 또한 드라이브를 통해 해소하고 싶은 인간내면의 이야기에 집중되어 있다. 기타 세션에는 아루앤폴과 꾸준히 작업을 해오고 있는 재즈기타리스트 재우가 맡았으며, 피아노와 오르간 연주에는 at you에서 세션을 맡아준 고영화가 이번 작업에도 참여하였다.
두번째 트랙은 ‘Drive away’의 보사노바 연주곡 버전을 편곡하여 실었다. 이 연주곡은 현대적인 보사노바 사운드을 중심으로 하는 라틴밴드 ‘Color Festa(칼라 페스타)’의 손길을 거쳐서 완성되었다. 평소 아루앤폴과 음악적 교류를 다져오던 칼라페스타의 정은지(건반,멜로디언)와 하조용(기타)의 연주를 통해 보사노바로 재해석된 drive away의 새로운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앞으로도 아루앤폴은 매 앨범의 타이틀곡을 다양한 아티스트와 조우하여 새로운 해석을 시도하는 실험을 이어갈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조현일감독의 지휘아래 로드무비형식의 영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서울 일대와 홍대를 중심으로 그들의 소소한 일상과 drive away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출처] [아루앤폴 Style series] Style 2. Escape – Drive away|작성자 아루앤폴마스터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