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 Gary, Shower Later

gary_cover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로 남성들을 후끈후끈하게 했던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가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개리의 이번 앨범 4곡 모두 19금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뮤직비디오 감상해보시죠~


[MV] Gary(개리)(LeeSSang) _ Shower Later(조금 이따 샤워해)

1997년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개리 솔로 미니앨범은 감성적 힙합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쌍의 래퍼로서의 틀에 벗어나 그 동안의 내공과 실력을 살려 자신만의 색으로 담아낸 앨범으로 파괴할 것들을 과감히 비워내고 혁신과 진화로 채워 넣은 완전체 앨범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는 요즘 한국 힙합 씬에서 가장 핫 한 두 남자. GRAY(그레이)가 곡을 쓰고 CRUSH(크러쉬)가 보컬로 참여했다.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 바로 침대 위에서의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풀어내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만들어내었다. 대중적인 멜로디와 함께 개리의 직설적인 화법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가사는 현 음반시장에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