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즐기는 코옵 게임 추천!

이제 2013년도 다음 주면 끝나는군요.
어제 스팀에서 레프트 4 데드 2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친구들과 레포데2를 즐기시는 유저가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협동 게임은 끈끈한 우정을(?) 불태우게 하거나 우정을 파괴할 때도 있습니다.
제가 재밌게 플레이한 코옵(co-op)게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 포탈 2 (Portal 2)


싱글 플레이도 훌륭하지만 포탈 2의 재미는 협동 플레이에 있습니다. 친구 또는 임의의 유저와 협동을 통해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방식입니다. 게임을 쉽게 이해하도록 튜토리얼에서 제스쳐나 협동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독특한 게임 방식으로 처음엔 어려울 수 있지만 플레이에 적응 되면 푹 빠지게 되는 게임입니다.

2. 레프트 4 데드 2


단언컨대 레포데는 코옵을 위해 만든 게임입니다. ㅎㅎㅎ
레포데2는 AI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싱글 플레이, 친구/유저와 같이 협동하여 진행하는 켐페인 플레이, 대전 모드, 서바이벌, 스캐빈지, 리얼리즘, 뮤테이션 모드 등 친구들과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심장이 쫄깃해지는 기분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3.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2


대학생 시절 학교에서 선후배, 동기들이 함께 모여 재밌게 즐겼던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2입니다. 남자들의 우정을 돈독하게(?) 만들어준 추억의 게임입니다.
곧 출시될 Tom Clancy’s 의 The Division도 기대가 됩니다.

The Division E3 시연영상

2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