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 소스 공짜로 다운로드하는 곳! OSWD

뒤늦게 알고 빰빠라 부는 것일 수도 있지만 정말 고마운 사이트 발견했습니다~.

OSWD

Francis J. Skettino 개발자가 설립한 오픈소스웹디자인 사이트(open source web design)는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웹디자인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현재 2080개의 무료 디자인들이 있네요! 와우. 게다가 예뻐요~.

카테고리를 살펴보자면,

<SECTIONS>

our favorite designs : OSWD 스탭들의 추천 디자인들이 있는 곳입니다.

Brwose all designs : 특별히 찾는 디자인이 없는 경우 이 곳에서 서치하면 좋습니다.

Search all designs : 디자이너나 키워드로 디자인을 서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공사중이네요.

Premium designs : 4Templates.com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디자인들입니다. 이곳은 유료네요!!

<FEATURES>

Designologue : 디자인, 웹 스탠다드 등의 링크를 모아놓은 곳입니다.

The most popular : 실시간으로 가장 높은 랭킹의 디자인을 선출하는 곳입니다.

See designs is use :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지 보면서 OSWD의 활용법을 익히는 곳입니다.

RSS 구독: http://www.oswd.org/designologue/rss/

[출처] 웹디자인 소스 공짜로 다운로드하는 곳! : OSWD ㅣ 작성자 best bookmark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